티스토리 툴바

마담투소 부산, '글로벌 한류' 선두인 김현중 밀랍인형 전시!

마담투소 부산은 한국 뿐만 아니라 중국, 홍콩, 일본 등 아시아 전역에서 사랑받고 있는 배우 겸 가수인 김현중 밀랍인형을 오는 12월에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. 이에 따라 김현중은 세 시간동안 턴테이블 위에서 포즈를 취하며 360도 입체 촬영하는 시팅(sitting)작업을 완료했다. 이 작업을 통해 측정된 자료는 영국에 위치한 마담투소 스튜디오에 보내져 제작되며 해당 인물과 지속적으로 의견을 주고 받으면서 실제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밀랍인형을 완성해낸다.

전 세계 13개의 마담투소에 전시되는 밀랍인형 선정은 고객들의 피드백이 가장 큰 영향을 끼치며 이는 역사적 실존 인물이나 유명 인사만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밀랍인형으로 선정된다는 것 자체가 영광스러운 일이다.

이와 함께 오는 7일부터 14일까지 마담투소 부산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SNS채널을 통해 김현중 밀랍인형의 포즈를 맞추는 이벤트를 진행한다. 15일 추첨을 통해 선정되는 고객들에 한하여 마담투소 부산 초청 티켓을 증정할 계획이다.

마담투소 부산 홍보 담당 이정희 주임은 "상하이, 홍콩, 방콕 등 아시아에 위치한 마담투소를 찾는 한국 관광객이 증가하고 있으며 한류 스타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."면서 "특히 김현중은 한국 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아시아에 위치한 마담투소에서도 이번 밀랍인형 제작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."고 밝혔다.

한편, 김현중은 지난 5월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홍콩, 대만, 중국, 태국 등 아시아 5개국 8개 도시 매회 공연 매진 사례를 이루며 성황리에 마치는 등 '글로벌 한류'의 선두라고 일컬어도 과언이 아니다. 김현중 밀랍인형은 오는 12월 중으로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 6층 마담투소 부산에서 만나볼 수 있다.

설정

트랙백

댓글

1 ... 12 13 14 15 16 17 18 19 20 ... 29